오늘부터 사용할 수 있는 태양 에너지 조언!

2020. 7. 20. 17:52카테고리 없음


오늘부터 사용할 수 있는 태양 에너지 조언!



태양열 발전은 "첨단 기술"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결코 그것을 이해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태양열 발전은 정말 매우 간단하다.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정보만 있으면 된다.


이 기사를 읽고 태양 에너지가 가정과 기업 모두에게 제공할 수 있는 많은 이점에 대해 알아보세요.




광전압 패널은 크게 두 가지로 구분된다.


다결정 패널은 가격이 저렴하지만 단결정 패널만큼 효과적이지는 않다.


당신은 태양열 발전 시스템에 관한 한 당신의 예산이 허락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구입해야 한다.




작게 시작하는 것이 태양열 발전으로 시작하는 열쇠다.


태양 에너지의 이점을 실현할 때까지 앞마당에 놓을 몇 개의 조명을 선택하십시오.


월마트나 로우즈처럼 많은 상점들이 이것들을 취급하고 있다.


산책로 주변 땅에 설치하기만 하면 설치가 쉬워진다.




부분적으로 태양열에 들어가고 싶다면, 소규모의 태양열 발전 응용을 확인해 보라.


이 두 가지 방법으로 할 수 있다.


휴대용 전자기기를 충전할 수 있도록 창문이나 창문에 비치한 태양광 패널을 선택할 수 있다.


또 다른 방법은 등불과 같은 캠핑 도구와 태양열로 움직이는 요리 기구들을 사는 것이다.


당신이 하는 작은 일 하나하나가 작은 돈을 절약하고 환경을 돕는다.




장기투자에 관심이 있다면 태양광 패널 투자를 고려해야 한다.


태양열 패널은 초기 투자가 필요하며, 그들이 스스로 비용을 지불하기 전에 얼마간의 시간이 걸릴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특정 가정에 정착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면, 태양 전지판은 좋은 투자가 아닐 수도 있다.




당신은 태양 에너지 시스템을 살 것을 고려하고 있는 사람과 편안함을 느껴야 한다.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선택을 하기 위해서는 보이는 모든 옵션에 대한 정보를 얻는 데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어떤 고압적인 판매원으로부터 즉시 구매하는 것은 잘못된 결정을 내리고 당신의 돈을 낭비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많은 정부 당국이 태양광 설비에 대한 세금 공제를 제공하고 있다.


당신의 정부는 당신에게 시스템 비용의 30퍼센트까지 리베이트로 제공할 수 있다.


온라인으로 정보를 검색하고 해당 지역의 다른 사용자와 대화하십시오.




지난 몇 십 년 동안 태양 에너지 시스템이 크게 발전했다는 것은 사실이다.


예전에는 매우 비쌌지만 지금은 가격이 적당하다.


집에서 사용할 작은 시스템을 구입하든, 회사를 위해 큰 시스템을 구입하든 상관 없으며, 검색에 시간을 투자하면 마음에 드는 시스템을 찾을 수 있다.




태양 전지판이 일년 내내 최대 태양 노출을 얻을 수 있도록 태양 전지판을 반드시 설치하십시오.


배치와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는 경우, 가장 일관된 태양 노출을 받는 부위가 정확히 어느 부위인 지 알아보기 위해 스스로 태양의 경로를 연구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태양열 발전에 전적으로 전념하고 싶지 않다면, 태양열 다락방 선풍기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그것은 온도에 주의를 기울이고 매우 효율적이다.


그 결과, 여러분은 집의 열을 줄일 수 있고, 이것은 냉각 비용을 줄일 것이다.


태양열로 구동되는 선풍기로서, 그것은 에너지 비용을 증가시키지 않는다.




특정 태양열 패널 모델에 관심이 있는 경우 이 패널이 생성된 시기를 결정하십시오.


최근의 패널들은 훨씬 더 효율적이지만, 여전히 최신 상태가 아닌 제품을 제공하는 판매자들이 있다.


오래된 태양 전지판 스타일은 시작하기에 더 저렴한 투자일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볼 때 이들도 성과를 거두지 못할 것이다.




태양열에너지로 천천히 전환하려면 태양열 온수기가 최적이다.


가정용 에너지 사용량의 약 35퍼센트는 물을 데우는 데 기인할 수 있다.


태양광 발전 온수기는 전체 전력시스템보다 가격이 저렴하지만 이를 이용하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태양광 설치업자를 고용하기 전에 반드시 신원조사를 실시하십시오.


당신은 10년 내지 20년 후에도 당신의 사업을 제공하는 회사가 여전히 당신을 도울 것이라는 것을 확신하기를 원한다.


만약 5년 혹은 그 이상 후에 패널이 실패한다면, 당신은 그 회사가 그들의 보증을 이행할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이제 태양 에너지에 대해 더 많이 알아야 한다.


이 지식으로 무장한 지금 안심하고 태양에너지 계획을 설계할 수 있다.


네가 해야 한다는 걸 알면서 이제 네가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정보를 얻었구나